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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의 우수한 어플리케이션을 경험이 풍부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일본 로컬마켓 및 글로벌 마켓의 시장에 맞게 현지화하여 등록 대행, 마켓팅하는 서비스가 주요 업무입니다. 세부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.

시장성평가

  • 모바일 앱이나 B2B솔루션, B2C솔루션, 서비스업 분야 등 여러가지 부분의 현지 시장성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고 평가 보고서를 제공하여 진입시의 기초자료로서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.

현지화

  • 고객이 가지고 계시는 앱이나 솔루션을 현지의 언어로의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현지에서 밖에 테스트가 불가능한 현지 단말 테스트나 현지 통신망 테스트를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현지 시장에 맞게 앱이나 솔루션을 수정하는 현지화 포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현지화에 필요한 개선점들의 리뷰를 제공합니다.

등록/판매/정산

  • Google play, Apple AppStore등 글로벌마켓에 등록 및 판매를 대행하고, 발생한 수익에 대한 정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AU Smartpass, Docomo market, T-store등 국가별 현지 마켓에 등록 및 판매를 대행하고, 발생한 수익에 대한 정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

마케팅

  • 고객 컨텐츠, 예산 등을 고려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마켓팅 방법을 찾고, 이의 대행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.
  • 단순히 현지의 마켓팅 툴을 제안하고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맞는 마켓팅 방법을 찾고 결과의 피드백을 통해 마켓팅의 효율화를 극대화 시키는 방법을 찾아서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.

C/S

  • 고객으로 부터 온 요청 사항을 각 국가별 언어에 맞게 대응 하는 서비스 입니다.
  • 단순 대응만이 아니라 고객사로의 피드백을 통한 품질향상을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.
콘텐츠퍼블리싱 과정